어거스트 러쉬 August Rush, 2007
당신의 가슴을 연주할 특별한 이름 | 음악은 사랑을 낳고, 사랑은 운명을 부른다 | 사랑과 기적을 연주할 특별한 이름
매력적인 밴드 싱어이자 기타리스트인 ‘루이스’(조나단 리스 마이어스)와 촉망 받는 첼리스트인 ‘라일라’(케리 러셀)는 우연히 파티에서 만나 첫 눈에 서로에게 빠져들고, 그 날 밤을 함께 보내게 된다. 하지만 라일라의 아버지에 의해 둘은 헤어지게 되고, 얼마 후 라일라는 임신 사실을 알게 된다. 우여곡절 끝에 그녀는 아기를 출산하지만 아버지는 그녀에게 아이를 유산하였다는 거짓말을 한다.
루이스와 라일라의 아들 ‘어거스트’(프레디 하이모어)는 놀라운 음악적 재능을 가진 특별한 아이로 자란다. 부모만이 자신의 음악을 알아볼 수 있을 거라는 믿음으로 혼자 뉴욕으로 향한 어거스트는 우연히 낯선 남자 ‘위저드’(로빈 윌리엄스)를 만나게 되고, 위저드로 인해 길거리에서 자신만의 천재적인 연주를 펼쳐보이기 시작한다.
이별 후 첼리스트의 길을 포기했던 라일라는 아이가 살아있다는 사실을 알고 뉴욕으로 향한다. 그리고 그곳에서 아이를 찾겠다는 희망으로 다시 첼로 연주를 시작한다. 한편, 밴드 싱어로서의 삶을 버렸던 루이스 역시 11년 전의 운명적 사랑과 음악에의 열정을 쫓아 뉴욕으로 향한다.
아이들과 함께 참 감동적으로 본 영화 였습니다..파일첨부하니 다운받아 보세요~!!!
August.Rush.2007.DVDRiP.X264.AC3-SHiNHWA.smi 자막파일
trackback from: [영화] 세상 아쉬울것 없는 부자 영웅. 아이언맨2
답글삭제아이언맨1의 앤딩 장면의 속시원한 커밍아웃(?)을 보고, 참 머찌다! 생각했다. 아이언맨2가 전편을 능가하는 인기라기에, 이런류의 영화를 별로 안 좋아하는 신랑없이 간만에 홀로 영화를 보러 갔다. 집앞에 바로 영화관이 있어서, 그리고 그 영화관에 사람이 별로 없어서 혼자 가도 별 부담이 없다. ㅋㅋ 그러고보니, 혼자보는 영화는 또다른 맛이 나는것 같다. 지난번에 받은, CGV VIP 무료 쿠폰을 사용해서, 공짜로 관람하니 더욱더 좋구나! 공짜가 좋아..